본문 바로가기

DAILY/MOVIE

[킹덤 시즌2] 스포 없는 리뷰


 

이번 포스팅은 킹덤 시즌2 입니다!

※ 스포는 없습니다^^

한국의 TOP 10 콘텐츠 1위 킹덤!

 

킹덤 시즌2

3월 13일, 1년을 기다린 킹덤 시즌 2가 공개자마자 한참동안 이용하지 않으면서 구독료만 내고 있던 넷플릭스에 들어가 하룻밤만에 다 보고 말았습니다..

원래 좀비물을 선호하는 편은 아닌데, 킹덤 시즌1을 지인의 추천으로 보게 되었고 한편한편 끝날때마다 자야된다고 생각하면서도 '다음화보기'를 누르고 있는 제 자신을 보며 '정말 잘 만들었구나.'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본론으로 들어가기 전에, 어떤 분들이 이 포스팅을 읽을까 생각하다가 '킹덤이 너무 재밌을 것 같은데 무서워서 못 볼 것 같다' 하는 생각으로 망설이시는 분들을 위해 포스팅을 작성하려고 합니다 ㅎㅎ

그래서 내용이나 줄거리 설명보다는 스포 없이 킹덤을 소개하고 시즌1과 시즌2를 본 제 주관적인 감상과 주변인들의 감상평을 전달하는 방식으로 진행해보겠습니다 : )

 


 

킹덤 시즌2 소개

킹덤 시즌2 (네이버)

킹덤은 넷플릭스에서 편성된 드라마(시즌 1,2 / 각 6부작)이며
네이버 웹툰 '신의나라:버닝헬'이 원작인 한국 미스터리 스릴러입니다.

 

킹덤 시즌2 출연진 (네이버)

출연진으로는 주지훈, 류승룡, 배두나, 김상호, 허준호 님과 같은 연기실력이 출중하신 분들이
출연하였습니다.

이런 캐스팅 덕분인지 킹덤을 보면서 연기 때문에 몰입도가 떨어지는 순간은 단 한순간도 없었습니다.

특히, 류승룡님은 명량, 광해, 최종병기 활에서도 인상깊게 봤는데 참 멋진 배우라는 점이
킹덤에서도 한번 더 드러났네요.

 


킹덤 시즌2 포스터(넷플릭스)

 

킹덤 시즌2 감상평

모두 아시겠지만, 일단 킹덤은 좀비물입니다!

제가 전에 봤던 좀비물은 좀비들이 탄생하고 퍼져 나가면서 남은 생존자들이 목숨이 걸린 사투를 하는 과정만을 그렸는데 킹덤은 달랐습니다.

전란 후의 조선시대의 시대상, 왕권을 둘러싼 정치적 갈등, 좀비의 탄생, 좀비들이 퍼져나가는 과정, 이를 극복해나가는 과정이 탄탄한 줄거리 속에서 진행되었습니다.

그리고, 앞서 말씀드렸지만 빠른 전개 속도를 바탕으로 한 엄청난 몰입도로 시즌 1, 2를 하루만에 몰아보게 되었습니다.

킹덤 시즌2에서는 기존 떡밥들에 대한 회수가 어느 정도 이루어졌고 앞으로 어떤 식의 전개가 진행될 지도 보여주었습니다. 시즌 3가 굉장히 기대됩니다.

일단 소재, 스토리, 배우들의 연기는 상당히 좋았는데 여기까지 보신 분들 중에서 한번 봐볼까 하다가도 무서워서 못 볼 것 같은 분들을 위해 제 솔직한 의견을 말씀드립니다.

저는 징그러운 장면들은 많았지만, 재밌게 봤습니다.
근데 식사하면서 보기에는 조금 불편하더라구요.

그래도 너무 재밌어서 주변에 많은 추천도 하고 재밌다는 이야기도 많이 듣고 있네요.


주변 지인들은 여성 분들의 경우 무섭다는 이야기가 많았습니다.

남성분들은 대부분 재밌게 잘 보는 것 같은데 여성분들이 힘들어했습니다.

여자친구의 경우에는 혼자 못보겠다고 그랬는데 함께 보면서도 좀비가 나오는 장면이나 잔인한 장면에서는 눈을 질끈 감고 고개를 돌리고 있더군요..

그리고 갑자기 좀비가 튀어나오는 장면에서는 아이패드를 공중에 던지기까지 했습니다..ㅎㅎ

여동생은 잘 보긴 보는데 밤에는 못보겠다고 그러더라구요. 

그렇게 무서워하면서 봤던 여자친구도 1화가 끝나니 다음편도 보자고 무서워도 너무 스릴있고 재밌다고 그랬고, 여동생도 하루 만에 시즌2를 정주행 해버렸다고 합니다.

아직 못보신 분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킹덤 시즌2 마지막 장면에서는 시즌3에 새로운 전개를 예고하는데요,

예상치 못한 대배우님도 등장하셔서 다음 시즌이 더욱 기대가 됩니다!
(이 분 보면 치킨이 먹고싶어지네요..ㅎㅎ)

얼른 킹덤 시즌3가 나오길 간절히 바라봅니다 :D


https://www.youtube.com/watch?v=jYk_png5xDg

킹덤 시즌2 티저 영상